NOKIA 2630 Pre-Paid Mobile

|





여기 호주에 온지도 벌써 12일 째 되가네요..

얼마전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. 우리나라처럼 후불 요금제 방식이 있기도 하지만 잠깐 한달동안 사용하거나

급하게 전화를 쓸일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선불 핸드폰을 비교적 싼 가격에 판매하기도 합니다.

저는 OPTUS의(통신회사 이름. 호주 또한 여러 통신회사들이 있습니다. 비교적 오래된 OPTUS, Telstra, Vodafone과 최근에 생긴 

3(Three) 라는 회사가 있지요.) 선불(Pre-Paid) 핸드폰을 119달러에 구입했습니다.(기기값 79달러 + 한달 사용요금 40달러)

한달에 40달러를 내고 260달러 어치의 통화를 사용할 수 있는 선불 요금제였습니다.








박스와 Pre-Paid 요금제에 대한 설명서

박스에도 써져있는데 조그만게 블루투스도 되고 카메라도 있고. 라디오도 있고(멀티태스킹 가능)

처음엔 노키아(NOKIA)가 이름만 듣고 일본회사인 줄 알았는데 핀란드회사더라구요.






핸드폰 모습. 굉장히 작고 얇습니다..

계속 사용하기엔 좀 뭐하지만 단기 사용하기엔 매우 좋은 휴대폰인듯.






브라질친구 Murilo의 핸드폰(左)와 제 것(右).ㅋㅋㅋ

마땅히 살게 없어서 똑같은 걸 샀네요






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안갖고와서 내방에서 숙제하는 Murilo.ㅋㅋㅋ





호주 사람들은 휴대폰을 거의 대부분 NOKIA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. 집주인도 NOKIA.

밖에는 몇번 안나가봤지만 전철이나 버스에서 울리는 벨소리도 NOKIA 기본음이더라구요.ㅋㅋㅋ

우리나라는 삼성, LG, 스카이 등 휴대폰 잘 만드는 회사가 자리잡고 있어서 NOKIA가 낄 자리가 없지만

NOKIA는 전세계적으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.

(물론 제품은 우리나라가 더 잘만드는 것 같지만.. 여러 군데 발을 뻗쳐 있기 때문에..)

물론 NOKIA만 있는 것이 아니라 LG와 삼성도 휴대폰이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처럼 좋고 다양한 모델은 그렇게 많이 없더라구요.

다음에 정식으로 요금제 가입할때는 꼭 우리나라 핸드폰을 구입해야겠다는ㅋㅋㅋ





And